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장문복 전 여친 폭로?

마이보수비루 2020. 2. 12. 11:12

장문복 전 여친 폭로?

가수 장문복. 전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이의 사생활 폭로를 당했다. 1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장X복 전여자친구입니다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다. 이 글에서 작성자는 장문복과 작년 10월 초에 술자리에서 처음 만났고 이후 교제를 시작했지만 잦은 여자문제와 거짓말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주장했다.

 


이후 용돈을 달라고 해 보내준 적도 있고, 피곤해 잠들어도 늘 관계를 요구했다."면서 "내 생일엔 등 떠밀려 케이크 하나를 사주더니, 다른 여성들에게는 기프티콘으로 챙겨주고 있었다. 또 콘서트에 다른 여성은 초대하지 않았다고 말했으나 수많은 여성들에게 콘서트를 초대한 카톡 내용이 있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장문복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심경을 밝혔다. 당분간 아픔도 남겠지만 좋아한다는 이유로 서로의 선은 넘지 말아야지. 너와 나의 인연은 여기까지. 좋아하는 마음이라고 모든 게 용서되는 건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대중은 연인끼리 싸우다 생긴 일이다..끼리끼리 만난거 같다라며 전 남자친구인 장문복을 흠집내려는 의도가 보인다며 그다지 호응을 하지 않고 있다. 지금 현재 전 여자친구의 글은 삭제된 상황이다.

 


장문복은 1995년 4월 11일생으로 올해 24세이다. 168cm의 키에 48kg의 몸무게이며 B형이다. 닉네임은 힙통령.

장문복의 데뷔는 2010년 8월 6일 방영된 슈퍼스타K2 대구 예선에선 점쟁이 아줌마를 비롯해 특이한 참가자들이 많이 출연했는데, 그 중 슈퍼스타K2를 통틀어 탑11과 김보경을 제외하고(어쩌면 그들보다도 더!) 가장 많은 이들의 주목을 끈 참가자가 있었으니 그가 바로 장문복이었다.

 


장문복은 당시 예선에서 인터뷰를 통해 대한민국의 힙합이 음악성과 대중성 두 갈래 길에서 갈피를 못 잡고 헤매고 있다며, 자신의 실력을 대중들에게 보여줘 한국 힙합의 발전에 기여하고 싶다는 당찬 포부를 밝힌 그는 약 10초 뒤 그는 시청자들을 충격과 공포 그리고 손발 퇴갤의 상황으로 몰고 가게 된다.

 


장문복이 당시 오디션장에서 그가 부른 노래는 랩퍼 아웃사이더의 '스피드 레이서'. 그는 이 곡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서 부르면서 그야말로 심사위원과 시청자들의 어안이 벙벙하게 했다. 예선에서 장문복이 부른 랩 가사는 원곡에서 20초 정도 길이의 랩인데, 이를 중간에 가사를 헷갈려해서 버벅댔음에도 17초 만에 소화해 냈다. 'I'm the korean top class Hiphop 모범 nobless fabulous turbulence Gorgeous but dangerous'로 시작하는 이 파트는 아웃사이더가 아니라 케이케이의 파트로, 찰진 텅트위스팅이 칠해져 있는 속사포 파트이다. 이 벌스는 스피드레이서 라는 곡이 유명해진 이유 중 하나, 정작 아웃사이더의 벌스는 가사가 하나도 들리지 않는다.

 


장문복이 노래는 마쳣지만 그들을 어안이 벙벙하게 한 이유는 다른 데 있었으니, 바로 그의 발음이었다. 안 그래도 어려운 곡인데 원래 박자보다 빠르게 부르는 바람에 텅 트위스트를 시작하면서 받침이 모조리 뭉개졌고, 게다가 부자연스런 높은 발성을 낸 것과 중간에 박자를 놓친 게 시너지를 내어 엄연히 영어와 한국어 가사인 부분이 정체를 알 수 없는 이상한 말소리의 연속으로 들리기 시작했다. 이로 인해 심사위원을 비롯한 시청자들은 그야말로 패닉 상태에 빠졌다. 변성기를 막 거치고 있는 10대 초반 소년이 감당하기는 힘든 선곡이기도 했다.

 


참고로 슈퍼스타K2에선 너무 심한 실력 미달이나 가창 실수로 경고 10번 먹으면 노래 부르다가도 중간에 탈락을 하게 되는데, 현장 심사위원들이 얼마나 경악했는지 장문복의 경우 가사를 헷갈리고 박자를 계속해서 틀렸음에도 불구하고 경고를 한 번밖에 주지 않았으며, 분명 한국어로 된 가사임에도 불구하고 외계어 아니냐, 무슨 경매장 왔냐는 식으로 말하면서 웃고 심지어 이승철은 "가사는 없는거고?"라면서 면박을 줬을 정도였다.

 


장문복이 TV에 나온 부분은, 악마의 편집으로 유명하다. 원곡에 비해 박자와 딕션이 너무 안 좋고 영어발음도 엉망이라 충격과 공포의 깨랑까랑 외계어 퍼포먼스가 되어버렸다. 2019년 8월 5일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서 진행한 인터뷰에서도 자기가 봐도 웃긴데 다른 사람이 봐도 웃긴건 당연하다고 인정할 정도.

 


장문복은 2019년 4월 14일, 소속사 SNS 계정을 통해 성현우, 윤희석, 이휘찬 과 함께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함을 알렸다.2019년 4월 15일 보도기사를 통해 드디어 정식 데뷔가 확정됐다. 오는 5월 데뷔를 목표로 첫 번째 앨범 발매 준비 중이라고 한다.

 


장문복은 2019년 4월 19일 자정, 오앤오 보이즈 SNS 계정 이름이 리미트리스로 바뀌고 SNS를 통해 로고를 공개함으로서, 오앤오 보이즈 새출발을 알렸다. 그리고 오전 기사를 통해 정식 팀명이 확정됐고 4명의 오앤오 보이즈와 공개되지 않은 멤버들과 함께 올 하반기 완전체 데뷔를 앞두고 있다고 하였다.

 

장문복은 2019년 6월 1일부터 30일까지 300초 라이브를 통해 데뷔를 기다리는 팬들과 소통하였다. 공식 인스타그램과 공식 유투브 (추후에는 브이앱)를 통해 방송되었다.

 


장문복은 2019년 7월 1일 자정, 리미트리스 공식 SNS를 통해 데뷔일과 데뷔앨범 관련 정보를 알렸다. 데뷔일은 7월 9일로 확정됐으며, 데뷔앨범은 디지털 싱글 몽환극 (DREAM PLAY)이다. 2020년 2월 12일 전여친 폭로글로 인해 대응중이다.

이상 장문복에 대해 알아보았다.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157,194
Today
0
Yesterday
0
링크
TAG more
«   2022/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